4승 거둔 SSG 김광현, 이번엔 팬에 와인 200병 선물

올해 4승을 거둬 한국프로야구 통산 140승을 수확한 김광현(34·SSG 랜더스)이 이번에는 팬들에게 와인을 선물한다.

SSG 구단은 'KK 위닝 플랜' 4단계로 'KK 시그니처 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KK 시그니처 와인'은 김광현의 취향을 담아 개발한 와인으로, 김광현을 상징하는 디자인도 반영된 특별한 선물이다.

SSG 구단과 김광현은 31일 kt wiz와의 경기에 앞서 별도 이벤트를 거쳐 선정된 팬 200명에게 와인을 선물한다.

팬들은 인천 SSG 랜더스필드 1루 1층 복도에 있는 매장에서 살 수도 있다.
김광현은 3일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등판해 7이닝 1실점으로 승리를 따내 시즌 4승과 역대 KBO리그 통산 140승, 한미 통산 150승을 동시에 이뤘다.

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는 일념으로 SSG와 김광현은 올해 김광현이 승리를 거둘 때마다 'KK 위닝 플랜'을 단계별로 진행한다.

김광현은 1단계로 인천 지역 초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약 2만4천500명 전원에게 자신의 디자인이 담긴 문구 세트와 야구장 입장권을 전달했다. 또 2단계로 인천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1천명을 홈구장 SSG 랜더스필드로 초대해 2승 기념 수건과 초코우유를 선물했고, 3단계 선물로 팬들에게 김광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쿨러백 1천 개를 줄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