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6월 분양

충북 음성은 중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과의 연계성이 높다. 실제로 중부고속도로 대소IC, 평택제천고속도로 금왕꽃동네IC 등을 통해 서울까지 약 1시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음성은 국도 21호선, 국지도82호선, 지방도513호선 등을 통한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며 KTX고속철도 오송역, 중부내륙고속철도 감곡역(예정), 청주국제공항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서 대우건설이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가 분양을 계획 중이다. 단지는 상업시설과 학교가 가까운 입지여건을 갖췄다. 또한 최고 35층 높이로 지어지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음성 및 진천 지역에서 가장 높은 단지로서 상징성까지 갖추고 있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주거와 자족기능, 상업기능을 수행하는 자족형 도시로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를 포함해 총 5,000세대 규모의 새 아파트 주거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는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은 충북혁신도시에 마련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