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홍지윤, 극 중에선 분노 유발 현실에선 미소 유발…반전 매력 비하인드 공개

홍지윤의 반전 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분노를 부르는 캐릭터 이마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홍지윤의 사랑스러움과 열정이 넘치는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홍지윤은 타고난 외모를 제외하고 모든 것을 거짓말로 포장한 인물로, 라파엘의 옆자리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서슴지 않는 이마리 캐릭터를 통통 튀는 연기로 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짙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더욱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돕는 중. 이런 가운데 홍지윤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윤은 극 중 욕심이 넘치는 안하무인의 모습이 아닌 사랑스러운 미소로 현장을 가득 물들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 중간 중간 꼼꼼하게 대본 체크를 하고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사진에는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홍지윤의 모습이 담겨 작품을 향한 애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열정을 가득 담아 캐릭터를 연기한 홍지윤은 통통 튀는 연기와 수려한 비주얼로 회를 거듭할수록 독보적인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다. 앞선 제작발표회에서는 “마리가 본인도 무엇이 중요한지 깨닫고 난 뒤에는 속이 누구보다 촉촉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성장해 나간다”고 밝힌 바. 앞으로 큰 폭으로 변화할 마리의 감정을 어떻게 그려갈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미소를 부르는 반전 매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남기고 있는 홍지윤이 출연하는 SBS ‘우리는 오늘부터’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