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농심 '파스타랑'

▲ 풀무원식품은 떡볶이에 닭갈비, 불고기 등을 더한 냉동 가정간편식(HMR)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닭갈비 떡볶이와 불고기 떡볶이로 소스와 우동면 등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어 집, 캠핑, 여행지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240㎖ 소용량 캔을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롯데제과는 돼지바 딸기 맛과 바나나 맛 미니 초코바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런키 초코바 돼지에바나나'를 출시했다. 돼지바 맛은 돼지바 초코 쿠키 칩이 제품 겉면을 감싼 형태로 딸기 크림이 들어있다. 바나나 맛은 바나나 쿠키 칩과 바나나 크림이 들어있다.
▲ 농심은 간편식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을 출시했다. 버섯크림과 볼로네제 2종으로 파스타 전용 밀가루인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든 넓적한 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24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리온은 라벨을 없앤 '닥터유 제주용암수 무라벨 2ℓ'를 출시했다. 제품명, 식품 유형, 영양 정보 등은 묶음용 포장에 써넣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기존 530㎖에 이어 2ℓ까지 2종의 무라벨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