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30년 발효 과학 숨37°…8가지 피부노화 관리

福을 담은 설 선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 민감 피부를 위한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16만원대)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탄력·주름·피부결 등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탄력 효과가 좋은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을 비롯해 펩타이드, 순도 98% 발효 비타민 등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냈다.이번 기획 상품에는 스킨, 에멀전, 아이크림, 크림, 클렌징폼이 포함돼 로시크숨마의 모든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60mL) 정품과 증정품 크기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20mL), 로시크숨마 스킨소프너(2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멀전(2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아이크림(1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10mL), 로시크숨마 폼 클렌저(60mL), 타임에너지 핸드크림(60mL)이 들어있다.

LG생활건강에서 더마코스메틱 제품을 만드는 ‘닥터벨머’에서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5만원대)를 내놨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150mL)와 에멀전(150mL)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 성분과 베타인, 판테놀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본품 외에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31mL), 어드밴스드 시카 에멀전(31mL),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10mL), 시카 펩타이드 앰플 마스크 한 장도 증정한다.

‘비욘드’에서는 강한 보습력을 갖춘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세트’(4만원대)를 출시했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에는 비욘드 클린뷰티연구소가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개선해준다. 여기에 비욘드의 대표 향인 파우더리 머스크향이 함유돼 마니아층이 두텁다.자연주의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4만8000원대)를 소개했다. 더테라피 비건은 더페이스샵의 첫 비건 라인으로,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꽃과 잎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탄력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각종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인기다.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6만원대)와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 솔트 67호’(6만원대), 그리고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시리즈(3만~6만원대)가 대표적이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