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직접 적은 팬송 'Snowy Stars' 소개글→자필 편지 공개


가수 하성운이 팬들에게 전하는 신곡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담았다. 하성운은 지난 8일 새 디지털 싱글 'Snowy Stars (스노위 스타즈)'의 음원과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또한, 공식 팬카페에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덤 하늘(HA:NEUL)에게 잊을 수 없는 생일 선물을 전했다.

'Snowy Stars'는 현재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인 하성운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신곡이다.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가사, 보컬과 더불어 앨범 소개글이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하성운은 음원 플랫폼에 공개되는 'Snowy Stars'의 앨범 소개글을 직접 작성했다. 특히 "이 곡을 통해 하늘이들의 겨울을 예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싶었고 또 하늘이들이 마음속에 품고 있을 생각이나 감정들을 같이 공감하고 싶었습니다"라는 구절이 곡의 감동을 배가한다. 팬덤 하늘이 탄생한 기념일인 2월 8일을 매년 세심하게 챙겨온 하성운은 군 복무 중에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오롯이 팬들을 위해 입대 전에 'Snowy Stars'의 녹음을 진행하며 선물을 준비했다는 점에서 하성운의 남다른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손편지에서 하성운은 군 복무 중인 근황과 함께 "지금까지 제 곁에서 저와 함께해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우리 하늘 생각하면서 부른 노래니 좋아해주실 거라 믿어요. 'Snowy Stars' 들으면서 남은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고 따뜻하게 보내주세요"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에 'Snowy Stars'는 하성운과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공감대로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해 입대 전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성실한 군 복무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하성운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