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BTS 지민, KBS 예능 '홍김동전'에 게스트로 출연

TV조선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내일 공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내달 27개국서 공개
BTS 지민, KBS 예능 '홍김동전' 출연 = KBS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버라이어티 예능 '홍김동전'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출연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민은 2002년부터 2003년까지 방송됐던 KBS 예능 '위험한 초대'를 오마주하는 편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출을 맡은 박인석 PD는 "멤버들도 지민이 나온다는 걸 몰랐다가 등장하자 깜짝 놀랐고 좋아했다.

멤버들 모두 늘 열심히 하지만, (그 날은) 더 열심히 해줬다. 본 방송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 TV조선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내일 공개 =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출연진이 꾸리는 스페셜 콘서트가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등 톱7명을 비롯해 탈락했던 참가자 박서진, 김용필, 황민호 등도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내달 27개국서 공개 = 티빙은 지난해 10월 국내서 공개한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를 내달 11일 OTT(동영상 스트리밍) 파라마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총 27개국에서 공개한다.

배우 신하균, 한지민 주연의 '욘더'는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연락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멜로 드라마다.

총 6부작으로, 티빙과 파라마운트+가 첫 공동투자한 작품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