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티빙, 2023 KBO 리그 생중계

MBC '글로벌 도네이션 쇼 W' 오는 29일 방송
JTBC·SLL 신인작가 극본 공모전서 김아름 작가 대상 수상
▲ 티빙, 2023 KBO 리그 생중계 = 티빙은 내달 1일 개막하는 2023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이하 '2023 KBO 리그') 전경기를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3일 시작한 시범경기에 이어 내달 1일 개막을 앞둔 정규 시즌, 이후 포스트시즌까지 전체 경기를 생중계하며, 경기 종료 후에는 하이라이트 VOD 영상도 시청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지난해 야구팀 LG트윈스의 발자취를 담아낸 다큐 '아워게임:LG트윈스'와 KT 위즈의 2021 시즌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다큐 '위닝런' 등의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 MBC '글로벌 도네이션 쇼 W' 29일 방송 = MBC 교양 프로그램 '글로벌 도네이션 쇼 W(더블-유)'(이하 '더블유')가 오는 29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한다. '더블유'는 빈곤 및 질병으로 고통받는 국내외 아이들의 사연을 전하고, 가수 백아연, 헤이즈 등의 무대를 통해 위로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후원전화로 기부도 가능하다.

가수 백지영, 광희, 아나운서 허일후가 진행을 맡는다.
▲ JTBC·SLL 신인작가 극본공모전서 김아름 작가 대상 수상 = 지난 27일 진행된 제작사 SLL 주최 'JTBC X SLL 신인작가 극본공모 시상식'에서 김아름 작가의 '크리드'가 대상을 받았다.

단막 우수상에는 '영산홍 살인사건'(이지은), '요청사항, 문 앞에 두고 벨 눌러주세요'(강래아), 미니시리즈 우수상에는 '체커드플래그'(한솔), '표주 모나코 207'(김휘라)이 선정됐다.

단막 가작에는 '능양에 핀 꽃'(양은혜), '목비'(박해듬), '짝사랑의 위자료'(문지민), 미니시리즈 가작에는 '실낱같은 사랑'(육송이)이 이름을 올렸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천만 원, 분야별 우수상 수상자와 가작 수상자에게는 상금 각각 2천만 원, 1천만 원이 수여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