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日 유력 방송 테레비아사히 특별 방송 '혼키데 케플러 랜드' 방송 확정…뜨거운 인기 입증
입력
수정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특별 방송에 출연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일본의 유력 방송사인 테레비아사히의 '혼키데 케플러 랜드(本?でKep1erランド, 진심으로 케플러 랜드)'에 출연한다. '혼키데 케플러 랜드'는 케플러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출연하는 특별 방송으로, 오는 4월 1일과 15일 자정 2회차에 걸쳐 방송된다.
케플러는 방송을 통해 다양한 게임부터 지난 15일 발매된 일본 두 번째 싱글 'FLY-BY (플라이 바이)'의 타이틀곡 'I do! Do you? (아이 두! 두 유?)' 무대를 포함,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멤버들은 3팀으로 나누어 운동 신경을 겨루거나 팀워크가 필요한 게임 등을 진행하며 승부욕을 발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일본 두 번째 싱글 'FLY-BY'로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어 오는 5월에는 일본에서 첫 아레나 투어 '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를 개최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4월 10일 국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