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수록 신곡 '죽어보자' 티저 영상 공개…분위기 뒤바꾸는 호쾌 박력 매력
입력
수정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호쾌한 매력의 신곡 '죽어보자'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15일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6월 2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와 타이틀곡 '특'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타임테이블, 콘셉트 이미지 등 티저를 순차 공개 중이다”며 “그중 수록곡의 일부를 소개하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이 명반 탄생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신보 6번 트랙 'DLC'(디엘시), 9번 트랙 'FNF'(에프엔에프) 티저 영상에 이어 15일 0시 '★★★★★ (5-STAR)' UNVEIL : TRACK 3 "죽어보자"를 선보이고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멤버 한이 작사, 작곡을 맡은 7번 트랙 '죽어보자'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영상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블랙 앤 화이트 댄디한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했다. 점차 고조되는 사운드에 맞춰 분위기가 180도 반전, 컬러풀하고 힙하게 확 변신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음악 틀고 놀아 그냥 feel로", "부숴 버려 킹콩처럼 꼭대기로 올라 소리 질러"라는 가사처럼 여덟 멤버가 자유롭게 리듬 타고 춤추는 장면이 짜릿한 에너지와 흥을 터트린다. 앨범명부터 예사롭지 않은 새 앨범 '★★★★★ (5-STAR)'는 매 앨범 직접 만든 노래로 고유 정체성을 완성한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타이틀곡 '특'을 작업했고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총 12곡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만의 '특이하고도 별난' 매력이 수놓아진 정규 3집과 타이틀곡 '특'은 6월 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