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30일 새 디지털 싱글 ‘SPECIAL LOVE’ 발매…9인 완전체 청량돌 변신
입력
수정
소디엑(XODIAC)이 새 디지털 싱글 ‘SPECIAL LOVE(스페셜 러브)’를 공개한다. 30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SPECIAL LOVE’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설레는 감정이 표현된 노래로 청아한 느낌의 마림바 연주로 시작돼 경쾌한 멜로디로 이어져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파트마다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는 일반적인 댄스 편곡과 달리 속도감 있는 비트에 일렉 기타 사운드로 구성돼 트랙을 빌드업시키는 편곡 방식으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5세대 아이돌다운 자유로움을 담아냈다.
앞서 소디엑은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쓰로우 어 다이스)’에서 렉스, 현식, 자얀, 범수, 웨인, 규민, 씽, 다빈, 리오 9명의 완전체로 힙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신곡 ‘SPECIAL LOVE’는 청량한 분위기의 콘셉트로 완전체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상반된 변신을 만날 수 있다. 신곡 ‘SPECIAL LOVE’는 앞서 공개된 ‘CALLING’, ‘THROW A DICE’, ‘ALWAYS’, ‘밤하늘’에 이어 오는 6월 7일 발매하는 데뷔 앨범 ‘THROW A DICE’에 수록되는 선공개곡으로 소디엑은 전곡을 순차적으로 선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으로 여타 보이 그룹과 달리 차별화된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ALWAYS’부터 발표되는 신곡들의 뮤직비디오를 웹드라마 ‘마이 룸메이트(MY ROOMMATE)’ 3편으로 나눠서 공개하는 웰메이드 글로벌 스케일로 괴물 신인다운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소디엑은 30일 오후 6시 신곡 ‘SPECIAL LOVE’ 발매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하며 각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