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솔로 데뷔곡 'Ready to Mov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화려한 비주얼 눈길


렌(REN, 최민기)이 화려한 비주얼로 거침없는 자신감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은 12일 “렌이 지난 11일과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 타이틀곡 'Ready to Move'(레디 투 무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렌은 스탠딩 마이크 앞에서 자유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푸른 하늘과 바닷가를 배경으로 가벼운 움직임을 함께 선보인 렌은 두 번째 티저에서는 도심 건물과 야경으로 배경을 옮겨 자신만의 분위기에 한껏 집중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한 걸음 더 날 따라 너도 Come / 그 무엇도 망설일 이유는 없어 마주할 거야 New world"라는 'Ready to Move'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펼쳐져 벅찬 느낌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Ready to Move'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넘버다.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간다는 메시지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렌의 새로운 시작을 가감없이 표현한다.

앨범 프리뷰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된 'Ready to Move'는 음원 일부만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렌 자신의 이야기이기도 하기에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낸 'Ready to Move'의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렌의 솔로 데뷔 앨범 'Ren'dezvous'는 'Ready to Move'를 포함해 총 5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