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3', 명품 가수-배우-감독 함께한 OST 앨범 발매


'낭만닥터 김사부 3'가 OST 앨범으로 드라마의 여운을 잇는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전곡을 담은 앨범을 발매한다. 이날 각종 음반 판매처에서는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실물 앨범까지 판매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앨범은 10곡의 OST 음원 이외에도 24개의 스코어 음악을 수록한다. 먼저 군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인사한 백현의 'Hello(헬로)'와 거미가 중독성 있는 훅을 선보인 '나를 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 그룹 NCT 메인보컬 도영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Beautiful Day'(뷰티풀 데이), 그룹 세븐틴 승관이 섬세하게 표현한 'Still You(스틸 유)' 등 OST 1차 라인업 주인공들의 음원이 또다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섬세한 보컬을 뽐낸 그룹 ITZY 멤버 리아의 '수백날 수천밤', 국가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발매한 '약속할게', 그룹 트리플에스 서다현이 색다른 감성을 빛낸 '오늘도 너야', 직설적인 MZ세대 느낌을 풀어낸 로즈와 플로라의 'Irreplaceable(이레플레이서블)', 산뜻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이 노래한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까지. '낭만닥터 김사부 3' 2차 OST 라인업 가수들의 음원 또한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낭만닥터 김사부 3' 배우 그리고 감독들이 함께한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도 OST 앨범에 포함된다.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이신영, 이홍내, 고상호, 윤보라, 정지안 그리고 유연석, 유인식 연출감독, 전창엽 음악감독의 목소리를 한데 모은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는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는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순간 최고 시청률 16.7%(닐슨코리아 기준)까지 기록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종영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