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인, 정우X배현성 주연 ‘기적의 형제’ OST 가창…‘Say Again’ 10일 발매


더베인(THE VANE)이 '기적의 형제'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속사 측은 10일 “더베인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가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ay Again'은 강렬한 비트와 더베인의 파워풀한 고음,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의 인트로가 다크하면서도 비장한 분위기로 이어지며 리스너들을 몰입도 있게 이끈다.

언제나 외롭고 두려움이 많은 삶 속 나를 믿어주는 단 한 사람만 있다면 그 힘으로 뭐든 버텨낼 수 있다는 위안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인류애 가득한 사랑의 메시지가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극의 감동을 배가한다. 채보훈이 보컬과 기타를 맡은 일인밴드, 더베인은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벡(Beck)'으로 데뷔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매혹적인 보컬, 특유의 몽환적 무드로 팝과 얼터너티브 록을 넘나드는 곡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거침없는 에너지와 독보적인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더베인은 진정성 가득한 감정선으로 극의 드라마틱한 흐름을 충실하게 담아낼 계획이다.

'기적의 형제'는 윤동주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빚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정우 분)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배현성 분)이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기적의 형제'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더베인이 가창한 '기적의 형제' OST Part.6 'Say Again'은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