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멘탈 헬스케어 솔루션 ‘러브콜 쇄도’...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옴니씨앤에스, 중동 및 동남아 시장 파트너십 확대 ... 약 6개국 추가 진출 기대
MEDICA 2023 파트너링 미팅 기반 추가 업무협업 논의 진행중
옴니씨앤에스는 중동 국가와 동남아시아 지역 파트너십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00일 밝혔다.

옴니씨앤에스는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 6개국 관련회사와 파트너십 협의를 진행중이다. 사우디 유통사와는 중동지역 영업권 및 국가조달시스템 등록 등 사업협력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추진하고 있다.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유통사들과 마켓 테스트를 위한 샘플 판매와 유통 인증 절차 등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중동 및 동남아 진출 사업논의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독일에서 열린 ‘MEDICA(메디카)2023’ 파트너링 미팅의 성과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옴니씨앤에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MEDICA에 참가해 ▲옴니핏 마인드케어 2.0 ▲옴니핏 브레인트레이닝 ▲옴니핏 VR 트레이닝 등 멘탈 헬스케어 측정제품과 훈련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이탈리아, 영국, 폴란드 등 유럽쪽은 물론 사우디, 홍콩,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 등 전세계적으로 멘탈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면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옴니씨앤에스 부스를 재방문한 바이어들도 많았으며 현지 파트너링 미팅이 MEDICA이후 업무협업 논의로 이어져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현지 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추가적인 미팅은 물론 국가별 시장조사, 현지 의료기기인증 진행 등 제반준비도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어 조만간 가시적인 성과가 기대된다”며 “약 6개국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나아가 미국 FDA 및 유럽 CE 인증 신청도 준비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가 붙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제공=경동제약,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