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롤링홀 29주년 공연에 YB·노브레인 합류

SF9 미니 13집 발매·라이즈 한국·일본서 팝업스토어
▲ 롤링홀 29주년 공연에 YB 등 참여 = 올해 1~6월 열리는 롤링홀 개관 29주년 기념 공연에 밴드 YB 등이 합류한다. 홍대 인근 대표 공연장인 롤링홀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YB와 노브레인, 9001, 신지훈, 오션프롬더블루, 변하은, 우물, 펜텐 등 29주년 공연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천성 롤링홀 대표는 "YB는 홍대 밴드 음악의 역사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로 합류하게 됐다"며 "롤링홀의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큰 힘을 보태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롤링홀은 마이앤트메리, 크랙샷, 슈가볼 등 12팀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6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각 공연의 개별 일정은 롤링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F9 미니 13집 발매 = 그룹 SF9이 8일 오후 6시 미니 13집 '시퀀스'(Sequence)를 발매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퀀스'에는 타이틀곡 '비보라'(BIBORA)와 '스트링스'(Strings), '모닝 커피'(Morning Coffee) 등 6곡이 수록됐다. 멤버 영빈, 주호, 휘영이 '비보라'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멤버들이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이별의 복잡한 마음을 연기했다.

SF9은 이날 오후 5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 라이즈, 한국·일본서 팝업스토어 = 그룹 라이즈가 싱글 '러브 119'(Love 119) 공개를 기념해 한국과 일본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팝업스토어 '라이즈 업'이 오는 12~18일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 24~30일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멤버들의 사진이 전시된 포토존과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MD(상품)존 등이 마련된다.

시간대별 온라인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