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가, 오메가3·비타민D 한번에 섭취 '알티지 오메가3 비타민D' 출시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 ‘프로메가’가 신제품 ‘알티지 오메가3 비타민D’를 오는 20일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메가3 카테고리에서 7년 연속 구매율 1위를 달성한 프로메가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혈행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에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를 더해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개선은 물론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까지 함유해 인체에 꼭 필요하지만 결핍될 우려가 높은 영양소를 따로 챙길 필요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이밖에도 포화지방산과 불순물을 제거한 ‘알티지(r-TG)’ 공법을 통해 높은 흡수율과 순도를 자랑한다. 캡슐 사이즈를 최소화하여 목넘김이 편안하며,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로 섭취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는 장용성 코팅 캡슐을 적용해 어취를 최소화했다. 산패 방지를 위한 종근당건강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메가3와 비타민D, 비타민E가 함께 들어있어 한 제품으로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뼈 건강, 항산화 등 6중 기능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오메가3, 비타민D, 비타민E 섭취의 필요성을 체감하면서도 따로 챙기기 번거로워 섭취를 미뤄웠던 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비타민D’는 신세계홈쇼핑을 비롯하여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