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디아이, 52주 신고가 경신…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을까?
입력
수정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5일 디아이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디아이는 오전 9시 40분 전일대비 7.3% 오른 9670원에 거래되고 있다.당일 현대차증권은 MWC(Mobile World Congress) 탐방 후기를 전하며 디아이에 대해 언급했다. MWC는 매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하며 미국의 CES, 독일의 IFA와 함께 세계 3대 IT전시회로 꼽힌다.
현대차증권은 디아이에 대해 매매의견을 제시하지 않았지만 “향후 HBM향 장비로까지 납품이 확대될 시 실적이 가파르게 상향되는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디아이는 기존 메모리향 번인 테스터, 검사 보드 등을 납품하는 업체였으나 최근 HBM용 웨이퍼 번인 테스터를 개발 중에 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디아이에 대해 2월 14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