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여름맞이 항공권 할인 이벤트

▶ 여름 휴가 추천 도시 멜버른, 홍콩, 후쿠오카 항공권 최대 10% 할인
▶ CU와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 무료 항공권 응모 및 다양한 경품 혜택도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름에 바캉스 하기 좋은 추천 여행지로 ▲멜버른 ▲홍콩 ▲후쿠오카 세 군데를 선정해 항공권 최대 10% 할인 및 CU 모바일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인천 출발 해당 노선 왕복 항공편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기간은 6월 1일(토)부터 30일(일), 탑승 기간은 9월 30일(토)까지이다. (단, 멜버른 노선은 7월 2일(화)부터 9월 1일(일)까지 적용)

아시아나항공이 첫 번째로 추천하는 여행지 멜버른은 시드니와 함께 호주의 주요 관광 도시로 꼽히며,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시아나항공은 7월 2일(화)부터 인천~멜버른 노선을 주 4회(화, 목, 토, 일) 운항 재개한다. 멜버른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호주 시드니 노선 항공편도 함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아시아나항공의 두 번째 여름 휴가 추천 도시는 홍콩으로 쇼핑, 관광, 미식 삼박자를 모두 갖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마지막 추천 도시는 일본에서 접근성이 가장 좋은 후쿠오카로 저렴한 비용으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홍콩 노선 매일 2회,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다.여름 바캉스 추천 여행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해당 노선 항공권 구매 후 이벤트 화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CU와 함께 특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30일(일)까지 전국 CU 점포에서 ‘get 아메리카노’ 상품을 구매한 후 포켓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발급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멜버른·홍콩·후쿠오카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항공 모형 항공기 ▲CU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아시아나항공이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 항공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뉴스제공=아시아나항공,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