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11' 개최
입력
수정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총상금 2,000만원 규모로 진행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대표이사 이수구)이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11'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총상금 2,00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이번 대회는 수익률 대회와 승점 대회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 수익률 대회에서는 투자자 개인 수익률을 기준으로 상위 성적을 낸 참가자를 선정한다. 매달 한 번씩 총 2회에 걸쳐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총상금은 500만원이다. 승점 대회에서는 수익 일수, 수익 거래 건수, 거래 일수 등 항목별로 점수를 부여한 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를 뽑는다. 2개월 동안 주별 8회, 월별 2회 등 총 10회에 걸쳐 시상이 이뤄진다.
참가자들은 유진투자선물이 운영하는 해외선물 소셜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만 하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대회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다.
유진투자선물 김영재 리테일영업팀장은 '트레이딩 커뮤니티는 실거래자 간의 실시간 거래 정보 공유를 통해 깊이 있는 시장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트레이딩 커뮤니티 기반의 실전투자대회가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열한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시즌에도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해외선물 투자에 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전투자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제공=유진투자증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