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인터내셔널'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3일 연속 순매수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3일 연속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7.6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13.8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3.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34.6%, 36.8%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5일, 3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그래프]씨앤씨인터내셔널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설명이 필요없는 네임드 - 하나증권, BUY
06월 26일 하나증권의 박은정 애널리스트는 씨앤씨인터내셔널에 대해 "K뷰티의 르네상스를 이끄는 요소를 모두 모멘텀으로 보유한 회사. 2분기 연결 매출 816억원(YoY+43%), 영업이익 118억원(YoY+15%) 전망. 수주/영업 현황은 연초와 유사함. 국내 브랜드의 수출 강세/짧은 리드타임/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국내 비중이 60% 중후반까지 확대 파악됨. 특히 립제품 비중이 급증. 4월 임대공장 추가, 생산 능력을 확충했으며 실질적인 효과는 5월에서야 나타나기 시작했음. 또한 최근 용기 수급도 해결하여, 고객사 쇼티지 현상은 3분기부터 빠르게 완화될 것. 해외는 여전히 북미 /유럽/아시아 순이며 중동 향 수출도 시작되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