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 보청기 최초 4D 모션 센서 탑재된 인텐트(Intent) 프리론칭

덴마크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신제품 ‘인텐트(Intent)’를 프리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사전 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오티콘 인텐트(Intent)는 보청기 최초로 4D 모션센서가 탑재된 제품으로, 사용자의 머리, 몸의 움직임과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감지 및 분석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소리를 자동으로 조정한다. 특히, 높은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LE 오디오 기능과 오라캐스트(Auracast)로 하나의 오디오에서 여러 블루투스 기기로 동시에 연결 및 주변 소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시간 다이렉트 연결이 가능하다.이와 함께 오티콘은 사용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찾는 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프리 론칭 기념 사전체험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인텐트(Intent)를 결제하여 직접 사용해 보고, 30일 이내에 고객이 원할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참여 방법은 오티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신제품 인텐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4D 모션센서 기술의 혁신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티콘 메디컬 운영, 청각 진단장비 그룹 다이어텍코리아와의 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