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 홈크루' 2기 20명 모집한다

SNS에 브랜드와 제품 알리는 역할
한 달간 활동하며 체험기 미션 수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12월 3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활동할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20명을 모집한다.

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동안 활동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콘셉트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이를 영상, 이미지 등으로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활용하는 팁을 한샘홈크루를 통해 소개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자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해야 한다. 한샘몰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선정된 사람은 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를 무상으로 받는다. 생활용품 할인과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프는 신기능 ‘백 리프팅’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백 리프팅 기능은 국내 종합가구 브랜드 중 한샘이 처음 적용한 것으로, 등받이 전체가 위 아래로 움직여 앉은 키가 서로 다른 가족들도 모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한샘 관계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감각에 따라 집을 꾸미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브랜드 앰버서더를 통해 상품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해 표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