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형 단독주택 '남양주 지음재 라포레'

개발업체 공감, 마석지구 34필지
부동산 개발업체 공감이 경기 남양주시 마석택지개발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인 ‘남양주 지음재 라포레’를 공급한다. 프라이빗한 쾌적함을 유지하면서 공동주택의 보안과 주거 편의성을 더한 게 특징이다.

이 단지는 대지 1만1776㎡에 단독주택 용지 34개 필지로 이뤄진다. 공급면적은 219~328㎡로 다양하다. 마석택지지구 내 유일한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다. 홍보관은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역 인근에 마련돼 있다.진영공원을 배후지로 둬 쾌적하다. 천마산과 송라산, 흥원 역사문화공원 등이 인근에 있다. 교육 환경도 좋은 편이다. 송라초·중·고, 심석초·중·고 등이 인접해 있다.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과 화도체육센터 등도 이용하기 쉽다. 또 상업지구가 가깝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마석종합시장 등이 인접해 있다.

서울 잠실까지 차로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제2수도권 순환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 확장 덕분에 교통 편의성이 더욱 좋아지고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노선 마석역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개별 가구에서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단차를 활용해 모든 가구를 남향과 동향 위주로 배치한다. 충분한 일조와 탁 트인 전망 확보가 가능한 이유다. 게다가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개인 맞춤형 공간도 설계할 수 있다.넓은 마당과 테라스, 개인 벙커, 지하 주차장, 선큰정원, 다용도 루프탑 등을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

한명현 기자 wis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