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온라인 판매 전용 치즈케이크 2종 출시

□ 자사 온라인몰 이숍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

□ 롯데뉴욕팰리스의 레시피로 만든 뉴욕 치즈케이크

□ 스모키한 향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온라인 판매 전용 PB상품 2종 ‘뉴욕 치즈케이크’와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종의 치즈케이크는 롯데호텔앤리조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온라인 판매 전용 케이크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온라인몰 이숍(e-SHOP)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욕 치즈케이크는 롯데뉴욕팰리스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100%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프랑스산 고급 버터인 이즈니 버터를 사용해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었다.또한, 직접 착즙한 생레몬즙과 제스트로 상큼함을 더했으며, 72시간 레몬 숙성 치즈를 만드는 특화 공정을 거쳐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100%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생레몬즙,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의 신선한 원유로 만들어진 엘르앤비르 크림을 넣어 스모키한 향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2종 모두 3만 9천 9백원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롯데호텔 전문 파티셰들의 노하우로 치즈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리기 위해 좋은 재료와 특별한 공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만든 치즈케이크”라며, “합리적인 가격,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춰 연말 홈파티나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공=롯데관광개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