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알림] 'HanKyung.com' 국내 최대 경제사이트로 개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신문 인터넷 홈페이지가 경제 포털 사이트로 혁신됐습니다.

    한국경제신문과 한경닷컴은 기존 전자신문 성격의 인터넷 사이트를 경제 재테크 종합 사이트로 바꿔 10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갑니다.

    새로운 포털 사이트 www.hankyung.com은 <>머니 <>마켓 <>증권 <>부동산 <>외환 <>자금 <>채권 <>금리 <>투자 <>대출 등 12개 분야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네티즌들이 한경 포털 사이트에 들어오면 국내외 주가.금리 변동, 원자재 시세 변화 등이 국내 시장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앞으로의 방향은 어떻게 될지를 한눈에 알아 볼수 있습니다.

    특히 실시간으로 각종 정보를 전해주는 멀티미디어 티커서비스 "한경 Live", 푸시 방식의 제4세대 포털 에이전트인 "한경 스크린세이버" 등 강력한 "맞춤형" 기능들이 추가돼 보다 질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습니다.

    이들은 속보성과 시간이 생명인 재테크에서 그 진가를 톡톡히 발휘할 것입니다.

    이밖에도 분야별 초보자 교실과 어려운 경제 데이터를 간단히 풀어볼 수 있는 계산방식을 담은 마켓코너, 흥미로 보는 "나의 투자성향 분석" "투자 운세" 등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경제지식을 쉽게 이해하는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한경 인터넷은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경제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한경 인터넷 접속 주소는 www.hankyung.com과 www.ked.co.kr이 함께 사용됩니다.

    한국의 대표 경제 포털 사이트로 새롭게 출발하는 한경 인터넷 사이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이용 바랍니다.

    한국경제신문.한경닷컴

    ADVERTISEMENT

    1. 1

      가상자산사업자 심사 시, '대주주 범죄전력'도 본다

      앞으로 가상자산사업자 신고 시 대주주의 범죄 전력·재무상태·사회적 신용을 심사할 수 있도록 진입 규제가 강화된다.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은 29일 이런 내용의 특정금융정보법 개정안이...

    2. 2

      신한금융 '자본시장 허브' 구축…전주에 300명 이상 임직원 배치

      신한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를 ‘자산운용·자본시장 허브’로 구축하겠다고 29일 발표했다. 향후 신한은행, 신한자산운용 등 계열사 임직원 300명 이상을 전북혁신도시에 배치해 자본시장 ...

    3. 3

      스타머와 손 잡은 시진핑 "영국에 대한 무비자 적극 검토"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29일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와 정상회담을 갖고 영국과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관계 발전을 희망한다고 했다. 중국과 영국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자는 취지다.스타머 총리 역시 중국이 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