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시아나항공, e-비즈니스 본격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시아나항공이 여행전문 포털사이트를 개설하고 e-비즈니스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아시아나는 13일 항공예약시스템전문회사인 ''아시아나 아바쿠스정보(주)''를 ''아시아나 트레블포털(주)(travelportal.co.kr)''로 개편하고 1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아시아나트래블 포털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세계 5천여개 항공 스케줄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여행사와 항공사별 요금을 비교해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 여행사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가격 목적지 기간별로 비교해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철도 고속버스 호텔 렌터카 공연장 극장 크루즈 여행보험 업체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이밖에 항공권 경매와 역경매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고 여행관련업체의 구인.구직정보도 제공된다.

    장유택 기자 changyt@ked.co.kr

    ADVERTISEMENT

    1. 1

      아이들 '수호신 키링'…현대차 '세계최초' 개발한 기술 담겼다는데

      현대차·기아가 29일 공개한 영상이 화제다. 유치원 아이들과 버스에 현대차·기아가 세계 최초 개발한 기술 '비전 펄스'를 시범 적용한 사례를 쭉 보여주는 내용이 담겼다. 실시간...

    2. 2

      유베이스-서울대 손잡고…"사람처럼 대화하는 AI 상담 구현한다"

      국내 대표 BPO(아웃소싱) 기업 유베이스 그룹이 서울대 자연어처리 연구실과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공동 연구를 통해 AI 상담 고도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유베이스는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3. 3

      롯데칠성음료, 국립공원 투명페트병 자원순환 나선다

      롯데칠성음료가 국립공원에서 발생하는 투명페트병을 재생원료로 다시 활용하는 자원순환 체계 구축에 나선다.롯데칠성음료는 국립공원공단, 우정사업본부,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알엠 등과 함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