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생활을 바꾼다(EBS 오후 6시55분) =인터넷 취업시대에 관한 내용을 소개한다.

생활속의 인터넷 현장을 취재하는 "오프라인 동서남북"에서는 63빌딩 수족관을 찾아간다.

수족관 조련사,도우미 등을 만나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얼마나 인터넷을 활용하는지 알아본다.

"온라인 들여다 보기"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구인구직 정보를 분석한다.

<>허준(MBC 오후 9시55분) =진맥하러 포도청에 온 허준은 의녀가 된 예진을 보고 놀란다.

말 한마디 못하고 헤어진 허준은 오근에게 만날 방도가 없겠냐며 답답해 한다.

한편 허준의 발령을 놓고 정작과 송대감 등이 의견이 분분하자 양예수는 판단을 자신에게 맡기라 한다.

오근과 채선의 도움으로 허준과 예진은 탄약방 근처에서 재회를 하는데...

<>가요무대(KBS1 오후 10시15분) =93년부터 복고풍의 악극을 되살려낸 극단 가교의 7번째 작품 "비내리는 고모령"의 스타들이 출연,이 악극의 하일라이트를 보여준다.

최주봉 김성녀 윤문식 박승태 등이 나와 주옥같은 명곡과 개성있는 연기를 펼친다.

주현미 태진아가 게스트로 출연하고 내한 공연을 하고 있는 중국 조선족 연변가무단도 초대한다.

<>E.R(KBS2 오후 10시55분) =할머니만을 대상으로 연쇄 강간을 일삼던 흉악범이 총에 맞아 실려온다.

의료진은 치료를 하면서도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치료 도중 범인이 피를 많이 흘리자 애나는 수혈을 제의한다.

하지만 담당의사인 카터는 환자가 흘린 피를 다시 받아 자가 수혈을 한다.

애나는 의사로서 치료에 최선을 다하지 않은 카터를 책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