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랜차이즈] 우수브랜드 수상업체 : '드림텔레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김홍태 대표

    드림텔레콤은 1백만 가구회원이 전화와 인터넷을 이용해 주문 배달 구매 예약 대여 등록 일체를 해결하는 토털리빙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통신 및 광고관련 벤처기업.

    드림텔레콤에서는 사이버공동체의 실현을 위해 음성인식 전화기 드림폰 1백만대를 소비자에게 나눠줄 계획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가 버튼을 누른 후 안내에 따라 통화를 원하는 업체 또는 관공서를 말하면 해당 업체 또는 관공서와 직접 연결된다.

    또한 음성인식 전화기 드림폰에는 요금할인 기능도 내장돼 있어 드림폰 전화기를 사용하면 같은 요금으로 최대 35%까지 더 사용할 수 있 다.

    드림텔레콤은 음성인식 전화기 드림폰과 음성인식 드림넘버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회원사)을 모집,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인텔, 1분기 전망에 시간외 주가 13% 급락

      인텔이 22일(현지시간) 시장 예상치를 뛰어넘는 4분기 실적을 발표하고도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가 10% 이상 급락했다. 인공지능(AI) 서버용 칩의 수요는 폭발적이지만, 인텔 부활의 열쇠로 꼽히던 차세대 18A(1....

    2. 2

      에어부산, 지난해 영업손실 45억…전년비 적자전환

      에어부산은 지난해 연간 영업손실 45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적자전환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8326억원으로 17.3% 줄었고 순손실은 227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 지난해 에어부산의...

    3. 3

      팍팍 오르는 위안화 가치…2년8개월 만에 '최고'

      중국이 위안화의 달러 대비 기준환율을 2년8개월 만에 심리적 저항선으로 여겨지는 7위안 아래로 설정했다.중국 중앙은행인 인민은행은 23일 달러 대비 위안화 중간 환율(기준 환율)을 전일보다 0.0090위안 내린 달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