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동요노래방"(EBS,오전 9시20분)=최근 아이를 기르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음률교육"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음률교육이란 음악을 들으며 리듬감을 느끼고 느낀 점을 몸으로 표현하는 활동에 중점을 두는 교육.

이 시간에는 집에서 엄마가 직접 해줄 수 있는 손쉬운 음률교육법과 여기에 적합한 신체놀이를 소개한다.

<>왕과 비(KBS1,오후 10시)=인수대비가 죽자 연산군의 광기와 폭정은 극에 달한다.

이에 따라 연산군을 왕위에서 몰아내야 한다는 역모의 기운이 꿈틀거린다.

유자광은 이를 실현하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인다.

궁궐 곳곳에서 자결하는 이들이 속출하고 충심으로 조언하던 김처선마저 연산군의 손에 무참히 죽자 연산군의 몰락은 기정사실로 굳어진다.

<>그것이 알고 싶다(SBS,오후 10시50분)=지난 1월 서울 종암경찰서 김강자 서장은 10대 매춘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이후 경찰청은 전국적으로 미성년자 윤락을 단속하는 50일 작전을 펼쳤다.

그 결과 대도시의 윤락가에서는 일단 미성년자를 찾아보기 어렵게 됐다.

하지만 이를 계기로 적지않은 문제점도 드러나고 있다.

단속 현장에서 만난 10대 아이들을 통해 매춘 단속의 문제점과 구조적 모순을 분석한다.

<>이소라의 프로포즈(KBS2,오후 11시40분)=가수 영화배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창정을 초대해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 얘기를 들어본다.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박효신과 진주도 출연,듀엣곡과 "록 햄릿"뮤지컬 수록곡을 들려준다.

이밖에 2년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최재훈과 3집 음반 발표 콘서트를 준비중인 "향기로운 로커"박기영도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