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할 수 있어요-종혁이의 로봇세상(EBS 오후 5시50분)=종혁이는 태어났을 때 생긴 합병증 때문에 청각.언어장애를 겪고 있다.

지금까지 귀 수술만 18번을 받는 등 장애를 이기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런 종혁이의 꿈은 로봇박사.

로봇을 만들 때 만큼은 다른 친구들이 전혀 부럽지 않다.

열네살 종혁이가 만들고 싶은 작은 로봇세상,그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칭찬합시다(MBC 오후 7시30분)=칭찬 배심원들이 가장 감동적인 칭찬 사연을 뽑고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 칭찬열쇠를 선물하는 "칭찬연단"코너가 새로 선보인다.

첫회로 깨끗하고 맑은 수돗물 보급을 위해 애쓰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를 방문한다.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웃 동료 부모형제의 칭찬을 들어보고 이번주 칭찬사연으로 뽑힌 김점철씨의 처제를 만난다.

<>해뜨고 달뜨고(KBS1 오후 8시25분)=윤지는 우근에게 폐암에 좋은 한약을 지어달라고 부탁한다.

윤지와 지훈의 사정을 들은 김여사는 깜짝 놀란다.

성진은 지민에게 주남이 얼마나 그를 사랑하고 있는지 말해준다.

지민은 주남 생각에 머리가 복잡해진다.

지혁과 지훈은 최부장에게 수술을 하자고 간곡히 말하지만 최부장은 애써 의연한 모습을 보이는데...

<>TV문화기행(KBS2 밤 12시10분)=모던댄스의 개척자 이사도라 던컨(1877~1927).

그녀는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무대에 옮겨 살아있는 무용을 구현해냈다.

"자연스러움이 곧 아름다운 것"이란 사실을 깨닫게 해준 그는 지금까지도 주목받고 있다.

이사도라 던컨의 춤에 대한 열정과 용기 고뇌 등을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