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 사이버아카데미 일반에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 13 LG는 그룹계열사 임직원대상의 사이버 교육강좌인 "LG사이버아카데미"(www.cyber.lg.co.kr)를 오는 5월부터 중소기업등 일반에 개방키로 했다고 24일 발표했다.

    LG사이버아카데미는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외국어강좌와,회계 마케팅 6시그마경영 등 직무교육,문제해결기법,e비즈니스전략 등 경영교육,인터넷 정보검색,웹페이지 작성법등 IT(정보기술)교육 등 모두 24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강좌를 받으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한뒤 수강신청 ID를 부여받고 교육 과정을 선택하면 된다.

    직무기본과정과 IT교육은 4~8주간,영어 일어 등 어학교육은 1년간 계속된다.

    수강료는 3만~10만원. 윤여순 상무보(인화원)는 "시간적 제약으로 교육기회를 얻지 못하는 일반인들을 위해 강좌를 개방했다"며 기업연수원이 일반인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사이버아카데미는 98년7월 개설됐으며 그동안 5천여명의 LG직원들이 수강했다.

    윤진식 기자 jsyoon@ked.co.kr

    ADVERTISEMENT

    1. 1

      우버, 매출 확대에도 수익구조 악화

      우버는 세금 인상과 저렴한 승차 옵션 증가로 예약은 늘고 있으나 수익 구조가 악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4일(현지시간) 미국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한 때 8%가까이 급락했던 우버 주가는 현지시간으로 오전 9시경 상승...

    2. 2

      美 1월 민간고용 2만2000명 증가…예상치 절반 그쳐

      미국의 1월 민간 부문 고용 증가폭이 예상보다 크게 적은 2만2000명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해 세 차례의 금리 인하에도 노동 시장의 성장 둔화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현지시간) 민...

    3. 3

      美상원 "소셜 플랫폼, 사기 광고 예방 광고주 검증 의무화" 추진

      미국 상원에서 사기 광고를 막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광고주를 검증하도록 요구하는 사기방지법안이 초당적 합의로 발의됐다. 이 법안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 가장 영향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보유한 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