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페인트.잉크, 환경친화형 페인트 "내츄럴 시리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페인트.잉크(대표 한영재)는 자연소재를 사용해 독성이 없는 환경친화형 페인트 "내츄럴 시리즈"를 내놓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페인트는 원료 소재에 따라 "무취 수성페인트" "크린솔" "허브 수성크리어" "감물스테인" "황토퍼티" "참숯퍼티" 등 6종류이다.

    무취 수성페인트는 머리를 아프게 하는 냄새를 없앤 제품이라는 것.크린솔은 아크릴 수지를 소재로 사용해 솔벤트 등 유기용제가 거의 나오지 않는다.

    황토와 참숯을 각각 원료로 쓴 황토퍼티와 참숯퍼티는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악취를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 실내 습도를 조절하고 몸에 좋은 원적외선을 내보내며 민속적인 분위기로 연출한다.

    한영재 대표는 "앞으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하지 않은 상품은 소비자가 결코 선택하지 않는다"며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진국 시장에도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0343)467-6077

    정한영 기자 chy@ked.co.kr

    ADVERTISEMENT

    1. 1

      통상·외교라인 모두 '빈손'…美 '25% 관세' 초읽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예고한 한국산 제품 관세율 인상이 현실화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산업·통상·외교 수장이 연이어 미국을 방문해 대미 투자 이행 의지를 전달했지만, 미국 측...

    2. 2

      EU는 강제하는데 한국은 방치…종이산업의 운명 갈렸다

      “많은 기업들이 플라스틱 대체재로 종이를 쓸고 있지만 정책에선 사각지대에 놓여 있습니다. 우리나라처럼&nb...

    3. 3

      [단독] 김성주 "환율 상승, 국민연금 때문 아냐…해외투자 확대 기조 변함없다"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사진)이 4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자산배분 허용 범위를 초과할 경우 국내 주식을 기계적으로 매도하는 ‘리밸런싱’을 유예하는 조치를 상반기까지 한시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