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목민심서 (KBS1 오후 9시20분)=유생들의 의기로운 모습에 반가워하며 정조는 그들의 요구를 따라 장의 김평수를 쫓아낸다.

노론 일각에서는 이번 상소를 통해 드러난 약용의 진가에 놀라고 당황한다.

약용의 이름은 더욱 유명해 지고 이를 시기하는 무리도 점점 늘어났다.

한편 유생들 사이에선 김평수를 부정으로 입학시킨 사람이 있을 것이란 말들이 오가고 약전과 약용은 성균관이 기존 정치판과 다르지 않음을 깨닫고 실망한다.


<>이브의 모든 것(MBC 오후 9시55분)=선미는 영미로부터 형철 덕분으로 아침 프로의 보조 MC가 됐다는 얘기를 듣고 당장 형철을 찾아가 그만두겠다고 한다.

형철은 선미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설득한다.

선미는 우진에게 이 사실을 털어 놓고 우진은 형철이 좋은 사람이니 놓치지 말라고 말한다.

며칠 후 주희와 형철의 술자리에서 영미가 우연히 합석하는데...

<>팝콘 (SBS 오후 9시55분)=첫회.

영훈(송승헌)과 현수(김규리)는 공항으로 급히 가려고 택시를 잡다가 어쩔 수 없이 동승을 하게 된다.

현수는 영훈의 엉뚱함에 한심하다는 표정이다.

다음날 현수는 영훈이 웨딩 사진사라는 것을 알게 되고 촬영장에서 신랑신부를 위해 어쩔 수 없이 현수와 포즈를 취한다.

<>마지막 공룡 덴버(EBS 오후 4시55분)=해변에서 재미있게 놀던 아이들은 태드 일당에게 자리를 빼앗긴다.

아이들은 집에서 노는 게 재미가 없자 태드 일당과 이기는 쪽이 해변을 차지하기로 하고 파도타기 대결을 벌인다.

태드는 반칙으로 마리오를 이기고 두 사람은 마지막 경기에 들어간다.

의욕에 넘친 태드가 위험 지역에 빠지자 태드를 구하러 마리오와 덴버가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