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퓨쳐시스템, 각종 보안기술 통합 차세대 보안솔루션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한 벤처기업이 각종 보안기술을 하나로 통합한 차세대 보안솔루션을 개발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은 VPN(가상사설망)보안,방화벽,침입탐지,바이러스 체크,유해사이트 차단 및 메일 검색 기능 등을 하나의 시스템에 통합한 차세대 보안솔루션 "시큐웨이스위트2000"을 개발,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시큐웨이스위트2000은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솔루션으로 자체 운영체계(OS)와 중앙처리장치(CPU)를 갖고 있다.

    별도의 하드웨어로 구성돼 있어 처리속도가 개별 보안소프트웨어를 사용했을 때보다 최고 50배나 빠르다.

    시큐웨이스위트2000은 또 기존 시스템에 그대로 설치할 수 있어 확장성과 경제성도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보안카드인 시큐웨이카드2000을 사용해 인터넷과 휴대폰을 통해서도 관리할 수 있다.

    퓨쳐시스템의 김광태 사장은 "보안제품의 기능통합은 세계적인 추세"라며 "시큐웨이스위트2000 하나로 네트워크 보안,시스템 보안,사용자간 보안(End-to-End) 등 정보보안에 관한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퓨쳐시스템은 지난 96년부터 시큐웨이스위트를 개발했으며 개발비로 총 2백억원을 투자해 상용화에 성공했다.

    퓨처시스템은 앞으로 3년간 3천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02)587-8925

    김경근 기자 choice@ 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컴백하면 1조"…걸어다니는 기업 'BTS 귀환'에 쏠린 눈 [김수영의 연계소문]

      '걸어 다니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앨범 발매에 더해 총 79회 규모의 월드투어 개최까지 알리면서 역대급 매출을 달성할 거라...

    2. 2

      D램 이어 낸드까지…AI 붐 타고 '슈퍼사이클' 진입

      낸드플래시는 D램과 달리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를 잃지 않는 메모리반도체다. 영구 저장 특성 덕분에 스마트폰, PC 등 모든 전자제품에 들어간다. 하지만 반도체 기업에는 ‘계륵’ 같은 존재였다. ...

    3. 3

      대만, 미국에 330조 '올인'…삼성전자·SK하이닉스 '초긴장'

      대만이 반도체 공장 건립 등 총 2500억달러를 미국에 직접 투자한다. 대신 미국은 대만에 물리는 상호관세를 20%에서 15%로 낮추고 반도체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다. 미국과 대만은 15일(현지시간) 이 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