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3S커뮤니케이션, 한국BTT와 전문기업 컨설팅 제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S커뮤니케이션은 경영컨설팅 업체인 한국BTT와 전문적인 기업 컨설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로 3S커뮤니케이션과 한국BTT는 벤처 유망기업의 데이터베이스를 서로 공유하며 벤처기업의 재무구조 및 기술력 등의 전문 컨설팅업무에 있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여기에는 유망한 벤처기업의 발굴과 과학적 분석모델을 통한 기업평가 가치분석 등의 효율적인 경영 컨설팅업무도 포함된다.

    한국BTT는 기업의 경영수준을 계량화된 비즈니스모델에 의해 분석하는 전문 경영 컨설팅업체로 현재 현대전자 등 국내 대기업의 교육 및 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다.

    3S커뮤니케이션은 컨설팅 관련 오프라인 강화를 위해 4월17일 "인천비즈니스센터"와 컨설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임상택 기자 lims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 대표하는 배우"…배두나, 베를린영화제 심사위원 참여

      배우 배두나가 다음 달 열리는 제76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경쟁 부문 심사위원으로 활동한다.영화제 조직위원회는 28일(현지시간) 공식 발표를 통해 배두나를 포함한 국제 심사위원단 명단을 공개했다.배두나는 미국 감독 ...

    2. 2

      워싱턴·LA에 주방위군 동원한 트럼프…"월 1300억원 낭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워싱턴DC 등 미국 여러 도시에 주방위군 병력을 배치한 가운데, 이로 인한 비용이 월 1300억원에 달한다는 분석이 나왔다.28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미국 의회예산국(CBO)...

    3. 3

      이란 외무 "공정한 핵협상 환영…침략에는 강력 대응"

      이란 정부가 미국을 향해 "핵 협상에 응할 준비가 되어있다"면서도 침략에는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아바스 아라그치 이란 외무장관은 28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SNS) 엑스(X)를 통해 "이란은 언제나 상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