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텍 적정주가 2만6900원 .. 현대증권 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증권은 18일 심텍의 적정주가를 2만6천9백원으로 제시했다.

    심텍의 지난주말 종가는 1만1천2백50원이다.

    현대는 메모리반도체용 PCB전문업체인 이 회사가 세계시장의 10%를 점유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최근 미국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와 앞으로 3년동안 2억5천만달러 규모의 D램용 PCB모듈을 공급키로 계약하는 등 매출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와 함께 올 하반기부터 차세대 반도체인 램버스용 PCB모듈도 납품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심텍의 올해 매출은 작년보다 1백22% 증가한 1천4백47억원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당기순이익은 작년보다 3백17.4% 늘어난 3백5억원으로 전망했다.

    특히 램버스용 PCB의 경우 램버스D램을 개발한 미국 램버스사와 상표를 공유키로 계약하는등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 반도체 전문가는 심텍의 경우 반도체수요증가의 대표적인 수혜주라고 지적하고 차세대 D램인 램버스 시장이 활성화될 경우 심텍의 순익은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주현 기자 fores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파월 vs 트럼프 전쟁…'셀 아메리카' 없었던 이유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제롬 파월 미 중앙은행(Fed) 의장이 형사 고발 위협을 받고 있다고 폭로한 영향으로 12일 새벽 시장 분위기는 어두웠습니다. Fed 독립성이 흔들리면서 작년 4월 상호 관세 발표 때와 같은 '셀 아메리카&#...

    2. 2

      "한국전력, 미국 원전 시장 진출 전망…목표가 7만원"-NH

      NH투자증권은 13일 한국전력의 목표주가를 기존 6만원에서 7만원으로 높였다. 영업이익이 매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미국 대형원전 시장 진출 가능성도 커지면서다. 지난 12일 종가 5만1000원을 고려한 상...

    3. 3

      "엘앤에프, 테슬라와의 파트너십이 최대 무기…목표가 15만원"-NH

      NH투자증권은 13일 엘앤에프에 대해 중장기적으로 가시성이 높은 테슬라와의 파트너십이 매력적인 투자 포인트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5만원을 새롭게 제시했다. 그러면서 이 종목을 2차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