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합주가 하락반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합주가가 강세로 개장해 장중 840선을 돌파했으나 매물에 밀리며 하락반전했다.

    4일 거래소시장에서는 뉴욕증시의 안정세와 사우디증산등으로 유가안정이 기대되는 가운데 전일에 이어 7일째 상승세를 보이며 장중 지수 841까지 올랐으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부진을 면치 못하면서 하락반전했다.

    이날 종합주가는 전일대비 5.63포인트 오른 지수 840.84에 개장해 840을 중심으로 매매공방을 벌이다 매물에 밀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09시25분 현재 종합주가지수는 전일대비 3.5포인트 내린 지수 831.71를 보이고 있다.

    코스닥시장도 거래소시장의 약세에 동반 하락반전했다.

    코스닥지수는 09시25분 현재 전일대비 1.53포인트 내린 지수 153.01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ADVERTISEMENT

    1. 1

      금융위원장 "삼전 레버리지·곱버스 ETF 허용하겠다"

      국내 우량주 한 종목을 기초자산으로 한 레버리지·곱버스(인버스 2X) 상장지수펀드(ETF)가 조만간 국내에도 출시될 전망이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같은 종목의 가격을 2배, 혹은 마이너스(-) 2배 ...

    2. 2

      NH투자증권, 전사 전략회의 개최…윤병운 "전략의 핵심은 수립보다 실행"

      NH투자증권이 27~28일 이틀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전사적 경영 역량을 결집하기 위한 ‘전사 사업부 전략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NH투자증권이 매년 초 진행해 온 &lsquo...

    3. 3

      민주당 "디지털자산기본법, 설 연휴 전 발의"…한은과의 이견은 여전

      더불어민주당이 디지털자산 2단계 법안을 늦어도 설 연휴 전까지 발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다만 스테이블코인 발행 구조 등 핵심 사안은 한국은행과의 의견 차가 여전히 큰 것으로 나타났다. 민주당은 특정 법안 발의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