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를 공포 사이트에서 식혀보자"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와 계곡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다면 더이상 바랄 게 없다.

하지만 일이나 공부에 쫓겨 피서를 떠나기 힘든 네티즌도 있다.

그렇다면 공포.엽기사이트를 방문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어보자.

공포 사이트에 접속하는 순간 등골이 오싹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기괴한 사건이나 미스터리 이야기,섬뜩한 귀신 모습과 음산한 사운드,네티즌들이 올린 공포체험 등은 어느새 더위를 싹 가시게 해준다.


<>괴물딴지(www.ddangi.com)=귀신.사후세계 외계인 미스테리 초현상.심령과학 공포.괴물 등과 관련된 기사와 사진을 제공하는 웹진.

귀신이 출몰하는 흉가이야기,심령술,전세계의 물귀신 이야기,귀신의 목소리를 녹음한 사람들,카메라에 찍힌 무서운 귀신들의 사진과 동영상,할리우드에 나타나는 유명한 유령설 등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기사들이 사진과 함께 실감나게 제공된다.

이밖에 UFO,미스테리,공포.괴물이야기,사건.사고,예언.종말,우주신비,고대문명,초현상.과학,사후세계 등 무시무시하면서도 재미있는 기사들이 준비돼 있어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다.


<>공글모(i.am/gongulmo)=공글모는 "공포스런 글들의 모임"을 줄인 말.

귀신이 출현하는 장소로 유명한 미국의 윌라드 도서관,아일랜드 공장의 헬레나 등을 24시간 촬영하는 라이브 귀신 카메라를 제공한다.

더불어 심령사진과 녹음된 귀신들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

공포의 시간여행과 공글 게시판에서는 등골이 오싹한 무서운 글들을 볼 수 있다.

공포를 좋아한다기보다는 즐긴다는 운영자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친절하게 해준다.


<>떠도는 넋(www.ghost.oo.co.kr)=귀신전문사이트.

이승을 헤매는 한맺힌 넋을 만나야할 때라는 멘트로 시작되는 홈페이지는 분위기부터 으스스하다.

이 사이트에서는 귀신에 대한 정체를 밝히는 "귀신을 말한다","무시무시한 이야기","이곳에선 이런 일이" 등을 음산한 음악과 함께 들려준다.

또 심리테스트를 통해 공포지수를 측정해준다.


<>단무지(www.danmoozi.co.kr)=엔터테인먼트 섹시 호러 게임 시네마적 요소들을 패러디하고 자유롭게 각색해 인간의 원초적 말초신경과 그 밖의 욕구들을 표출할 수 있는 사이트.

하지만 휴머니티가 있는 애교있는 웃음으로 즐길 수 있는 엽기 인터넷 자유방송이다.

엽기미팅,엽기 릴레이,엽기 유머 게시판,엽기 자료실,엽기 투어,생생 버라이어티,베스트 엽기작가 등의 흥미로운 내용들을 제공한다.


<>엽기진(yubzin.inticity.com)=격주간 웹진으로 신기하고 이상하고 재미있거나 웃긴일들을 찾아서 신나게 떠들어대는 난도질 소식을 제공한다.

또한 망가진 소설,쓰레기 만화,찢어지는 음악,짜투리 필름 등의 재미있게 보고 즐길 수 있는 컨테츠를 제공한다.

"마대자루"를 통해 말이 되든 안되든 자기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수 있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 자료제공: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