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토요영화] (22일)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 '팬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뱀파이어와의 인터뷰(KBS2 오후 10시30분)=앤 라이스의 "뱀파이어의 연대기" 3부작 중 1부.

    톰 크루즈,브래드 피트,안토니오 반데라스 등 초호화 출연진이 등장한다.

    샌프란시스코의 한 어두운 방에서 라디오 방송 작가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가 시작된다.

    가족을 잃은 슬픔으로 죽음을 갈망하던 루이는 레스타트에 의해 뱀파이어가 된다.

    하지만 루이의 마음속에 여전히 인간적인 면이 남아있어 사람의 피를 거부한다.

    우연히 고아인 클로디아를 만난 루이는 그녀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루이의 마음을 알아챈 레스타트는 클로디아마저 뱀파이어로 만들려고 하는데.

    감독 닐 조던.

    1994년 작.

    <>팬텀(MBC 오후 11시)=1930년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만화를 소재로 한 영화.

    "타이타닉"에서 악역을 멋지게 소화해낸 빌리 제인이 이번에는 악당들과 맞서 싸우는 팬텀을 열연했다.

    팬텀 가문의 21대손 킷 워커는 외딴섬 벵갈라에서 태어났지만 미국에서 고등 교육을 받은 잘생긴 청년.

    그는 백만장자 드랙스 일당이 훔친 은색 해골을 되찾으려다 실패한다.

    데이브는 선량한 사업가로 위장한 채 무서운 음모를 꾸미고 있는 인물.

    킷은 대학 동창생 다이애나와 함께 드랙스의 음모를 파헤치기로 한다.

    증거수집을 위해 벵갈라 섬으로 향하던 다이애나가 드랙스 일당에 의해 납치되자 킷은 팬텀복장을 하고 벵갈라 섬으로 향한다.

    감독 사이먼 윈서.

    1996년 작.

    ADVERTISEMENT

    1. 1

      '풍운아' 앤서니 김, LIV골프 '퇴물'에서 '흥행 해결사'로 떠오르다 [조수영의 오 마이 스포츠 히어로]

      재미교포 앤서니 김의 이름 앞에는 '풍운아'라는 별명이 따라다닌다. 2000년대 후반 골프계에서 가장 뜨거운 선수였지만 하루아침에 거짓말처럼 무대에서 사라졌다. 2024년, LIV골프로 깜짝 복귀했지만...

    2. 2

      "이거 모르면 비행기 못 탈 수도"…출국 전에 꼭 확인하라는데 [플라잇톡]

      명절 기간 공항은 연휴를 이용해 여행하려는 인파가 몰리면서 '공항에 평소보다 일찍 도착해야 한다'는 게 중요했다. 하지만 이번 설은 북적이는 인파 못지않게 기존과 달라진 규정이 변수로 떠올라 출발 전 ...

    3. 3

      "한 시간 넘게 피가 줄줄"…차주영 '활동 중단' 이유 있었네 [건강!톡]

      지난달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배우 차주영이 과거 심각했던 반복적 비출혈(코피) 증상을 공개해 팬들의 우려를 낳았다.차주영은 15일 자신의 SNS에 "5년 전"이라는 글과 함께 당시 상황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