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멀티미디어大賞에 '삼성전자' .. 한국경제신문사 공동주최 26일 시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 최고 권위의 멀티미디어 분야 기술상인 제7회 멀티미디어기술대상 대통령상에 삼성전자의 "디지털 홈네트워킹 강유전성 액정(fLCD) 고선명(HD) TV"가 선정됐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공동주최하고 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멀티미디어 기술대상 심사위원회(위원장 양재우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초고속망서비스연구부장)는 또 국무총리상 수상작으로 싸이버뱅크의 "멀티팜"을 뽑았다.

    정보통신부장관상은 하드웨어부문에서 디지털비디오디스크(DVD) 플레이어보다 선명한 LG전자의 "고선명(HD) 비디오디스크플레이어(VDP)"가 받게 됐다.

    한국경제신문사장상은 삼성전자의 24인치 "WUXGA"급 초박막액정표시장치(TFT-LCD) 모니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장상은 코디넷의 "스타체이스어썰트"에 각각 돌아갔다.

    시상식은 이한동 국무총리, 안병엽 정보통신부 장관, 정장호 정보통신진흥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6일 오후 3시 한국경제신문사 사옥 18층 다산홀에서 열린다.

    조정애 기자 jch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2. 2

      우버, 매출 확대에도 수익구조 악화

      우버는 세금 인상과 저렴한 승차 옵션 증가로 예약은 늘고 있으나 수익 구조가 악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4일(현지시간) 미국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한 때 8%가까이 급락했던 우버 주가는 현지시간으로 오전 9시경 상승...

    3. 3

      美 1월 민간고용 2만2000명 증가…예상치 절반 그쳐

      미국의 1월 민간 부문 고용 증가폭이 예상보다 크게 적은 2만2000명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해 세 차례의 금리 인하에도 노동 시장의 성장 둔화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일(현지시간) 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