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볼만한 프로그램] (26일) '영상기록 병원 24시' ; 'PD수첩'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BS 세상보기(EBS 오후 7시20분)=남극은 지구상의 7개 대륙 중 다섯번째로 큰 땅덩어리다.

    1911년 노르웨이의 로널드 아문젠이 남극점에 도달하면서 남극에서도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다.

    그 후 많은 탐험가들이 남극 정복을 시도했으나 불귀의 설원으로 불려질 만큼 정복하기 어려운 대상이 됐다.

    남극을 정복한 사람들의 경험담과 남극지방의 자연환경 특성에 대해 알아본다.

    □영상기록 병원 24시(KBS1 밤 12시10분)=자신에 대한 어떤 기억도 남아 있지 않은 채 병원에서 눈뜬 26세의 김진환씨.

    그는 아내와 3살 된 아들 그리고 저산소증에 걸려 고통받고 있는 딸아이가 있는 현재상황을 감당하기 힘들다.

    저산소증으로 누워 있는 딸아이의 치료걱정 때문에 자신의 기억을 찾는데 신경 쓸 여유도 없다.

    그 동안의 기억을 접고 힘든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 김씨와 그의 가족 이야기를 들어본다.

    □도둑의 딸 (SBS 오후 9시55분)=마지막회.

    홍 반장과 민자는 결혼을 결심한다.

    홍 반장은 자신의 인생에서 민자를 만난 건 행운이라고 고백한다.

    한편 광수는 최 사장에게 돈을 건네주기 위해 병원으로 향하던 중 황 전무 일당의 기습에 팔을 찔린다.

    이 사실을 안 최 사장은 황 전무의 서투른 행동으로 마음을 상하게 해 죄송하다며 광수에게 정중히 사과한다.

    ADVERTISEMENT

    1. 1

      미학에 목숨 건 '나비부인'...새해 벽두 뉴욕의 겨울밤을 뜨거운 박수로 녹이다

      영화 <잉글리시 페이션트>를 연출한 앤서니 밍겔라(1954-2008)는 1997년 이 작품으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했다. 사막의 황량함을 숨 막히는 금빛 캔버스로 바꾸어 놓았던 그는 이야기를 설명하기보다 장면의 배...

    2. 2

      마에스트로 정명훈이 빚어낸 '영웅'은 정중하고 우아했다

      롯데콘서트홀 객석은 거의 만석이었다. 정명훈이 KBS교향악단의 음악감독으로 취임한 후 첫 공연에 쏠린 관심이 느껴졌다. 큰 키에 긴 머리를 한 객원 악장 이리나 야쿠프코바(체코필 부악장)가 미소를 띠며 나와...

    3. 3

      제니 생일파티에 '샴페인 걸' 연출?…네티즌들 '갑론을박'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클럽 생일파티 현장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선정성, 안전불감증 등의 논란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 일고 있다.18일 엑스(X·옛 트위터)와 온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