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홈 빌더' 엔진 해외서 인기몰이 .. 테크노필, 37억원 수출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 테크노필(대표 최재학)은 온라인 홈페이지 저작도구인 ''홈 빌더''엔진의 해외시장을 개척한지 3개월만에 37억원의 수출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테크노필은 지난 9월 스페인의 미디어보즈에 10억원의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중국의 진린에 12억원,일본 스타웹에 15억원의 수출계약에 서명했다고 설명했다.

    협상이 진행중인 수출건도 있어 연말까지 20억원의 추가수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중국의 최대 ISP(Internet Service Proveder)중의 하나인 진린은 테크노필의 홈 빌더 엔진을 이용,온라인가입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자동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본의 스타웹은 회원에게 유료로 홈페이지를 자동제작하는 도구를 제공하게 된다.

    테크노필의 홈 빌더 엔진은 초보자도 전문가수준으로 쉽게 홈페이지를 저작할 수 있는 도구로 "채림쩜,하이홈쩜,컴"광고로 유명해진 www.hihome.com서비스의 기반기술이다.

    (02)559-3319

    안상욱 기자 sangwook@hankyung.com

    [ 10월 9일자 ]

    ADVERTISEMENT

    1. 1

      기아도 전기차 가격전쟁 합류…EV6 300만원 내려

      기아가 전기차 전용 모델 가격을 최대 300만원까지 인하하고 0%대 초저금리 할부를 도입한다. 중고 전기차에 성능 진단서를 발급하고 전기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7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중고차값 방어책도 ...

    2. 2

      [포토] 코스피, 사상 첫 5000선 진입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5000코스피를 달성한 22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광판에 코스피지수 등이 표시돼 있다. 이날 코스피는 상승 출발해 사상 처음 5,000선을 돌파했다.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

    3. 3

      "테슬라보다 1000만원 더 싸게"…'파격 승부수' 내건 車 [이슈+]

      기아가 전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5 롱레인지 가격을 280만원 내리는 '승부수'를 띄웠다. 가격 인하에 더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전환지원금까지 적용하면 서울시 기준 300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