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인트루이스 3연승...챔피언전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시애틀 매리너스가 각각 3연승으로 메이저리그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했다.

    세인트루이스는 8일(한국시간)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터너필드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에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7대 1로 물리쳤다.

    세인트루이스는 뉴욕 메츠-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의 승자와 내셔널리그 우승을 다투게 됐다.

    뉴욕 메츠는 이날 홈구장 셰이스타디움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3차전에서 연장 13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샌프란시스코를 3대 2로 물리치고 2승1패를 기록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는 적지에서 열린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4차전에서 뉴욕 양키스를 11대 1로 꺾고 2승2패를 기록했다.

    한편 시애틀 매리너스는 7일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물리치고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에 선착했다.

    ADVERTISEMENT

    1. 1

      [포토] “금메달 따올게요”

      2026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단이 3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을 ...

    2. 2

      '루키' 황유민, LPGA투어 첫 라운드 '1언더파' 순항

      '루키' 황유민이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첫 라운드를 무난하게 치렀다.황유민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CC(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2026시즌...

    3. 3

      카카오 VX, 문태준·김창준 공동 대표이사 체재로

      스포츠 플랫폼 기업인 카카오 VX가 공동대표 체제로 경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 VX는 이날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기업의 체질과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전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