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00 한국국제 광고물,기자재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인 관련 전문전시회인 "2000 한국국제 광고물 및 기자재전(KOSIGN 2000)"이 23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린다.

    행정자치부,한국광고단체연합회 등이 후원하고 한국광고사업협회와 코엑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관련분야 1백여종의 첨단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이 선 보이게 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사인 및 관련 디자인 산업에 대한 국민의식을 전환시키고 제작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시회다.

    주최측은 우수기자재 및 신소재의 전시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질적수준을 고양함으로써 광고산업의 발전 및 국제화를 도모하는데 이번 행사의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GMP코리아 HP코리아 (주)마카스시스템 등 국내외 1백여개의 사인관련 업체가 참여,관련기술과 디자인을 상호 교류함으로써 향후 사인 및 관련 디자인 시장이 지향해야 할 바를 가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덧붙였다.

    총 8만여명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객에게 개방된다.

    또 이번 전시회부터는 온라인(cydex.com,kosign.com)을 통해서도 참관이 가능하다.

    (02)6000-1076 이정호 기자 dolp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2. 2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3. 3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의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별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