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 테일(KBS1 오후 11시20분)=미국의 전설적인 카우보이 페코스 빌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서부극.주연 페트릭 스웨이지,닉 스탈,스콧 글렌.생활에 답답함을 느낀 12세의 소년 다니엘 해켓은 늘 더 넓은 세상을 동경한다.

탐욕스러운 실업가 스타일은 해켓가의 토지 증서를 탐내고 다니엘의 아버지는 그의 요구를 거절하다 부상을 당한다.

스타일 일당이 노리는 토지 증서는 이미 다니엘에게 넘겨진 상태.아버지의 부상을 걱정하던 다니엘은 강가에 매어놓은 나룻배에서 깊은 잠에 빠진다.

다니엘이 눈을 떴을 때 그가 있는 곳은 광활한 사막.노상 강도를 만나 위기에 처한 다니엘 앞에 혜성처럼 페코스 빌이 나타나는데….감독 제레미아 S 체칙.1995년 작.

□바늘구멍(EBS 오후 2시)=밀폐된 공간에서 세 사람이 벌이는 팽팽한 대립과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작품.리처드 마캔드는 이 작품으로 능력을 인정받아 ''스타워즈3''의 메가폰을 잡게 된다.

2차 세계대전 말기 바늘이라는 암호명의 독일 스파이 헨리는 연합국의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히틀러에게 가던 중 난파당해 외딴 섬에 갇힌다.

이 작은 섬에 사는 사람은 등대지기 부부와 아들이 전부.다리를 잃은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는 남편에게 화가 난 아내 루시는 갑작스레 나타난 헨리에게 호감을 보인다.

이때부터 고립된 공간에서 세 사람의 숨막히는 삼각관계가 펼쳐지는데….도널드 서덜랜드,스테펜 맥케나,케이트 넬리건 주연.감독 리처드 마캔드.1981년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