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클릭만으로 인터넷 방송 .. ACS, 솔루션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CS테크놀로지(대표 곽태영·www.acstech.co.kr)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마우스 클릭만으로 실시간 동영상 방송을 내보낼 수 있는 클릭캐스터(Clickcaster Server)솔루션을 개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나온 솔루션은 지금까지 출시된 인터넷방송 솔루션이 실시간 생방송을 위해 별도의 장비와 비용이 많이 들었던 단점을 개선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리눅스서버기술을 활용,동시 접속자가 수십만명에 달해도 속도는 문제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ACS테크놀로지는 또 클릭캐스터를 이용하면 동영상을 무선인터넷망에서 손쉽게 구현할 수 있어 IS-95C,IMT-2000 등이 실용화되면 활용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릭캐스터 솔루션은 현재 라이코스코리아와 채널아이에 납품됐으며 20여개 국내외 업체를 대상으로 공급계약을 협의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인터넷개인방송 외에 실시간증권방송 온라인교육 전자상거래 공공기관 금융기관 국방기술분야에도 활용될 수 있다.

    (02)406-4501

    안상욱기자 sangwoo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조선에 꽂힌 美…'최강함대 심장'까지 개방

      지난달 1일 방문한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에디슨슈에스트오프쇼어(ECO) 조선소는 1970~1980년대 한국 조선소를 옮겨놓은 분위기였다. 선박을 새로 짓는 신조(新造) 일감이 없어 수리용으로만 쓰는 독(dock&m...

    2. 2

      한화필리 낙수효과…기자재社 "주말도 풀가동"

      선박용 프로펠러를 제조하는 신라금속은 요즘 부산 송정동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야근과 주말 특근을 많이 하기로 소문난 기업이다. 지난 9일 방문했을 때도 그랬다. 한쪽에선 지름 11m, 높이 2m짜리 프로펠러 거푸집을 ...

    3. 3

      내수·수출 절벽 마주한 中 자동차…韓 물량공세 나설 듯

      올해 중국 내 승용차 판매량이 전년 대비 0.5% 증가하는 데 그칠 것이란 전망이 중국에서 나왔다. 전망엔 수출 증가율이 21%에서 4%로 5분의 1토막 날 것이라는 내용도 포함됐다. 공급량을 급속도로 늘리며 양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