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항 할인점 불 44명 死傷 .. 2명 숨져...사망자 더 늘듯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일 오후 5시5분께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생지리 소재 대형 할인점 ㈜세라프(대표 권영석·42) 매장 1층에서 용접작업중 불꽃이 천장으로 옮겨 붙으면서 화재가 발생,초등학생으로 보이는 10대 남자와 20대 여자 한명 등 2명이 숨지고 직원 김순희(38·여)씨 등 42명이 화상을 입거나 연기에 질식하는 부상을 입었다.

    (11일 오전 2시 현재)

    부상자들은 포항 성모병원 기독병원 사랑병원 등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과 병원 관계자들은 부상자 가운데 중상자가 많아 밤새 사망자 수는 2~3명 가량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화재 당시 매장 안에는 직원과 고객 등 1백50여명이 있었다.

    이날 불은 매장1층 난방용 보일러 연통교체 작업을 하던 중 용접 불꽃이 천장의 인화성 물질로 옮겨 붙으면서 순식간에 2층으로 옮겨 붙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불은 연면적 4천9백97.39㎡인 조립식 2층 돔형 건물 대부분을 태워 8억여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1시간30여분만에 진화됐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찰, 캄보디아 '로맨스 스캠' 부부 구속영장 신청

      캄보디아를 거점 삼아 한국인을 상대로 120억원대 ‘로맨스 스캠’(혼인빙자사기)을 벌인 30대 A씨 부부에 대해 울산경찰청이 24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울산지방법원은 다음날 오...

    2. 2

      "임대아파트에 벤츠 S클래스가?"…파주 LH 단지 주차장의 현실

      경기 파주시에 있는 GTX 운정역 인근 LH 임대아파트 10단지의 관리 부실로 불법 주차 문제가 심각하다는 주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됐다.보배드림에 올라온 ‘파주 LH 임대아파트! 주차장 현실&rsq...

    3. 3

      박나래 주사이모 "전 국민 가십거리 돼…진실 말할 곳은 수사기관"

      방송인 박나래 등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일명 ‘주사 이모’ A씨가 “사실 확인이 충분히 이뤄지지 않은 ‘매니저의 제보’ 내용 만으로 전 국민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