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초절전형 디오스 냉장고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는 절전기능을 강화,기존 동급 제품보다 연간 13만원 가량의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는 양문 여닫이 냉장고 "디오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냉매 흡입방식을 개선한 압축기와 에너지 효율을 높인 모터를 채용,소비전력을 20% 이상 줄여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았다.

    LG전자는 또 국내 양문 여닫이형 냉장고 가운데 최저용량인 5백50리터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모델의 가격은 6백76리터급이 1백45만~1백60만원대,5백76급 1백25만원대,5백50리터급 1백20만원대 등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냉장고 컬러가 밝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스마트 베이지" 컬러를 적용하고 슬림형 핸들을 채용,고급스런 느낌을 주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조일훈 기자 ji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야놀자, KOSA '5000억 클럽' 인증…"트래블 테크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가 한국인공지능·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주관한 '2025 소프트웨어 천억클럽 어워즈'를 통해 소프트웨어 매출 5000억원 이상 기업에 해당하는 '...

    2. 2

      이마트, 인기 과일 1위 '딸기' 페스티벌…베이커리도 할인

      이마트가 오는 21일까지 생딸기를 비롯한 딸기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딸기 페스티벌'을 연다고 15일 밝혔다.딸기는 5∼10월에 판매하지 않는 시즌 과일이지만, 이마트에서 연중 내내 판매하...

    3. 3

      SSG닷컴, 신규 방문객 2배 급증에 '장보기 페스타' 일주일 연장

      SSG닷컴이 신규 멤버십 '쓱세븐클럽'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장보기 축제 '쓱 장보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에 따르면 행사를 시작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