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솔금고 소매영업 대폭 강화..우수고객 최고 1억 대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솔상호신용금고는 2월부터 우수 고객에게 최고 1억원까지 1주일간 무이자로 긴급자금을 빌려주는 등의 ''웰쓰-케어(wealth-care)''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솔금고는 <>거래기간 <>월평균잔액 <>대출실적 등에 따라 우수 고객을 선정,경조사시 무이자대출,우대금리 지급,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을 줄 계획이다.

    한솔금고측은 10억원을 1년이상 정기예금에 둘 경우 최대 1억원까지 1주일간 무이자로 긴급자금 대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솔금고는 또 인터넷 대출상품 ''클릭대출''을 1백만~5백만원 위주의 소액 신용대출 중심으로 운용키로 전략을 수정했다.

    한솔금고는 이 상품으로 1천억원 이상의 신용대출 실적을 올린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최근 자동전화 및 우편물발송시스템을 도입했다.

    박해영 기자 bon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시아나항공 2터미널 운항 현장점검하는 이학재 사장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운항을 개시한 14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과 김성무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서비스 지점장이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최혁 기자

    2. 2

      [포토] 아시아나항공 2터미널 운항 개시

      아시아나항공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운항을 개시한 14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서 아시아나항공 임직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의 제 2터미널 탑승수속은 3층 동편에 위치한 G-J열 카운터에서 진...

    3. 3

      ㈜한화, 테크·라이프사업 떼고 방산·조선·해양 주력 [종합]

      ㈜한화는 방산, 조선·해양, 에너지, 금융 부문이 속하는 존속법인과 테크 및 라이프 부문이 포함된 신설법인으로 인적 분할한다고 14일 밝혔다.㈜한화 이사회는 이날 오전 이러한 내용의 인적 분할을 결의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